알찬 가성비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추천 > 자동차보험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알찬 가성비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78 회 작성일 23-11-14 08:36 댓글 0

본문

가성비 넘치는 운전자보험?


안전한 운전을 위해서는 이 두 가지 보험이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죠.


하지만 자동차보험은 의무보험이이어도 운전자보험은 의무가 아닌데요.


그렇다면 운전자보험은 의무보험이 아님에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언제 생길지 모르는 도로 위 불의의 사고를 대비하기 위함인데요.



슬라이드1.PNG

@@애드센스@@


상대방뿐 아닌, '나'에게도 적잖은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대비가 필요한 것이죠. 


민식이 법 시행, 보행자 보호의무 확대 등 최근 5년간 도로교통법이 많이 강화되었는데요.


가입하고 있는 운전자보험 혹은 가입을 고민하고 있는 운전자보험이 최근 변경된 제도를 반영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셨나요?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서 가입하는 운전자보험이기에 꼼꼼하게 비교하고 따져서 꼭 필요한 때 적절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가입해야 합니다.


특히 형사적 책임 등 큰 사고 발생 시, 우리의 삶을 통째로 흔들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비용으로 반드시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안전장치가 필요한거죠.


그렇다면 이러한 피해에 대해 안전하고 실속 있게 보장해줄 수 있는 운전자보험은 없을까요? 


운전자보험 이제 고민하지말고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를 바로 확인해 보세요!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로 인해 입은 상해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운전자 본인의 안전을 위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가 12대 중과실 등에 해당하면 피해자와의 합의 또는 자동차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교통사고가 12대 중과실 등에 해당하면 피해자와의 합의 또는 자동차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그러므로 운전자보험 가입을 통해 비용손해에 대한 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시장이 확대되면서 각 손해보험사는 운전자보험의 보장을 강화하거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2.PNG


주행거리, 무사고, 자녀 조건 등을 따져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게 하거나, 타이어 파손 시 교체 비용 및 자동차 전손 시 차액을 보장하기도 하고, 오토바이 운전자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말이죠. 


주유, 세차, 정비 할인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답니다!


@@애드센스@@


그러니 운전자보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확인하기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의 차이점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nsu-info.krv.kr All rights reserved.